본문 바로가기
사먹는 음식 후기

생어거스틴 할인 이벤트 - 9월 30일까지 핫딜 꿀딜 얼른얼른 사용하세요!

by 깡총21 2020. 9. 28.
728x90

생어거스틴 할인 - 9월 30일까지 사용!!! - 


 

안녕하세요^^ 

 

 

 

코로나 덕분에(?) 때문에(?) 주구장창 집밥만 먹던 중에..........

밥하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팟타이가 먹고싶어서,,,,

 

생어거스틴 코엑스점을 찾았습니다. ^^

 

 

 

 

 

그냥 팟타이 먹으러 갔다가~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발견해서 블로그에 포스팅해봅니다. 

아 일주일 전에 올리려고 했는데 말이죠~~~

대전 오가느라 바빠서...지금에야 올리지만

 

그래도 할인 3일 남은 이 시점에라도 알면 할인 받아야쥬~~~

식당에 각종 이벤트 광고들이 쓰여있어서 현혹될 뻔 했으나,

혹시라도 뿌빳퐁커리를 드실 예정이라면 무조건 이 딜이 핫딜입니다요~~~!

 

 

 

 

(1) 우선 카카오톡에 생어거스틴을 찾아 들어갑니다. 

 

 

 

 

 

(2) 뿌 팟 봉커리 주문시 이외 추가 메뉴는 전부 50%를 때려주시는 관대한 이벤트입니다.

직원께 보여드리고 할인 받습니다!!!

 

 

 

 

 

 

태국요리 하면 역시 땡모반이죠. 수박쥬스~~~~~~ 

여름의 끝자락이지만 아직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갈아먹는 수박쥬스와 비교하면 매우매우매우매우 달아서, 

가끔 먹으면 맛있기도 하고.. 다먹으면 살 찔것 같기도 하고..그런 맛입니다. 

 

 

 

 

 

 

 

이름은 매우 어렵지만, 메뉴판에 있는 "새우 고로케"를 시켰는데 이거 꼭 드셔보세요. 

생어거스틴 여러번 왔지만,,,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건데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적 고로케 맛이 아니었어요. 저세상 고로케맛???(??????????????) 너무 맛있고 쫄긴하고 기름진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속에도 새우가 알차게 들었습니다. 이거 먹고 맥주 땡겨서 맥주 주문했어요^^;;

무알콜 맥주가 있길래 그만..

제가 임신중이 아니었다면 바로 낮술 각입니다. 

 

 

 

 

 

 

뿌 빳 봉커리. 뿌빳뽕커리? 인줄 알았는데 "봉"이 발음인가보네요. 

맛있었습니다. 뿌빳봉커리를 상상했을 때 생각나는 그 맛과 정확히 일치했습니다. 

 

 

 

 

 

 

 

팟타이 입니다. 고수도 따로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싱싱한 고수 많이 주셨어요. 

(시들어 있거나 엄청 조금 주는 식당도 있는데 참 좋았습니다~~)

 

((사실 고수 달라고 해서 먹는게 동남아 사람들 입장에서 생각하면,, 우리나라 식당에서 고추가루 따로 달라고 해서 음식에 비벼먹는거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 얘기를 들으니 매우 촌스러워진 기분도 들었지만 고수가 맛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추가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인상깊었던~~~~ 무 입니다. 

단무지 색깔이라서, 단무지를 좋아하지 않아서 안먹고 있었는데..

 

한 입 먹어보니 전혀 달지 않고 느끼함도 잡아주고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의외의 즐거운 놀라움(!) 이었습니다. ㅎㅎㅎ

 

 

 

 

 

할인 적용 후 2명이 배불리 먹은 가격입니다. 

뭐.. 그래도 비싸네요 점심 한끼에 ㅠ 

그렇지만 그 어떤 세트메뉴보다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뿌빳봉커리를 드실 예정이라면 그렇습니다! ) 

 

 

이벤트도 좋은 이벤트지만....

오랜만에 간 생어거스틴 그렇게 맛을 기대하고 가진 않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고 디테일이나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ㅎㅎㅎ

 

외식이 오랜만이라 기분이 좋아 관대해진 것일까요? ^^;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동남아 음식 먹을 때 접근성 좋게 쉽게 가서 

평균 이상의 맛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

 

맛있는 유명 태국요리집도 요새는 많이 생겼지만, 

어쨌든 압구정이나 연남동, 명동 처럼 군데군데 있어서 체인점만큼 접근성이 쉽지는 않기 때문에.. ㅎㅎㅎ 

 

 

연휴 초입, 추석으로 한식을 많이 드시기 전에 동남아 음식 한끼 어떠실까요~^^

댓글